“허리 아플 땐 무조건 이렇게 하세요” 척추의 신이 알려주는 맥켄지 신전동작 하루에 1만번 하는 방법

신전 동작은 허리 아픈 사람에게 왜 좋은지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체계적인 그림을 통해 신전 동작의 효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신전 동작의 정확한 자세

신전 동작은 허리를 뒤로 젖히는 것이 아니라, 편안한 자세에서 허리를 앞으로 구부리는 동작입니다.

이 동작을 통해 척추 뼈의 굴곡이 발생하며 허리 통증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신전 동작의 효과

신전 동작은 허리 통증을 일으키는 디스크 탈출을 예방하고, 상처가 빨리 치유되도록 돕습니다.

허리를 신전 동작으로 기울어져서 요추 전말을 맞붙힘으로써 디스크의 상처를 치유시키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허리를 신전 동작으로 가속화시키기

신전 동작을 통해 디스크 상처를 치유하는 과정을 가속화시킬 수 있습니다. 신전 동작을 통해 허리를 굴곡하면 수액이 후방으로 이동하여 상처를 맞붙히고 치유과정을 가속화시킵니다.

하루에 1만 번 이상 신전 동작하기

신전 동작은 하루에 1만 번 이상 수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를 통해 허리의 상처가 빨리 아물게 되고, 허리 통증을 완화시킬 수 있습니다. 자세한 동작 설명과 함께 신전 동작을 소개합니다.

신전 동작을 지속적으로 수행하면 디스크 상처가 치유되고 힐링이 일어납니다. 신전 동작을 통해 허리 디스크를 반대로 맞붙힘으로써 상처가 점차 치유되고 힐링이 진행됩니다.

신전 동작은 허리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뿐만 아니라, 적절한 자세 유지에도 도움을 줍니다. 제가 가르쳐드리는 자세를 통해 신전 동작의 효과를 최대화하고, 24시간 허리를 신전 동작으로 유지하게 됩니다.

함께 보면 도움되는 정보

????“이 동작 절대로 하지 마세요” 유퀴즈에 출연한 ‘척추의 신’이 많이들 하지만 허리에 최악이라는 실내 운동방법
????“중년이라면 꼭 하세요” 나이드신 분들도 무릎 관절 손상 없이 골밀도 강화하는 ‘호핑 스쾃’ 운동방법